#오사카 야경의 끝판왕인 우메다 공중정원 전망대에 가봅시다.
개인적인 생각으론 그렇게 멋지다고 칭찬받는 고베의 야경보다 우메다 공중정원의 야경이 훨씬 멋지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저와 제 여친은 그리 생각했답니다 *^^*
사실 처음엔 별 기대 없이 가보았지만 한참을 기분좋게 구경하다 내려왔습니다.
오사카에서 꼭 가보시라고 추천드리고싶네요
우메다공중정원 가는길이 은근히 좀 헷갈립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은 우메다역에서 공중정원가는법 위주로 포스팅 해 봅니다.
역시나 시작은 오사카 난바역에서 출발합니다.
(다른곳에 계신분들도 쉽게 응용해서 찾아가실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오사카 난바역에서 전편에 설명해드린 미도스지선을 타시면 됩니다.
이 간판을 따라가셔서 다음역이 신사이바시역으로 갈수 있는 방향에 탑승하시면 됩니다.
난바-신사이바시-혼마치-요도야바시-우메다 이렇게 4정거장 입니다.
넉넉잡아 10~15분정도 소요됩니다.
미도스지라인에서 나오셔서 우메다역 5번 출구로 나오십시오.
요도바시카메라가 있는방향입니다.
여기부터 조금 집중해서 보셔야합니다 ^^;;
5번출구로 보이는곳으로 나오시면 요도바시카메라 건물 어느 한켠으로 나옵니다. 정면엔 건물 외부주차장이 보이실껍니다.
ㅡㅡ;; 뭐여 여기가 어디여.... 히밤
막 이러실수 있으나
1. 그냥 주차장 정면으로 나오세요 쭈욱.
2. 그리고 거기서 오른쪽으로 나오십시오 그럼 큰길이 나옵니다.
큰길까지만 나오시면 됩니다. 큰길이 보이시면
거기서 좌회전해서 조금 걸어오시면 큰 사거리가 나옵니다. 직진방향으로 사거리에서 횡단보도를 건너세요 그럼 이렇게 생긴 퍼스트키친이 나옵니다.(아래에 나오는 지도를 참조하세요~)
빨간간판이 퍼스트 키친입니다.
여기서 화살표 방향으로 가시면 됩니다.
가다보면 첫 횡단보도가 하나 나오고 건너편엔 ZARA HOME매장이 있습니다.(잘 오고 계신겁니다)
계속 직진하세요
직진하시면 이렇게 막다른길이 나옵니다. 여기서 빨간 화살표 방향으로 횡단보도를 건너시고 그다음에 노란색 화살표 방향에 지하로 내려가는 입구가 있습니다. 이리로 내려가시면 저 멀리 보이는 건물 바로 앞까지 가는 지하통로가 연결됩니다.
지하통로라고 쫄필요없으시구요 사람들 상당히 많이 지나다니니 걱정말고 가시면 됩니다.
우메다역에서 내려 공중정원까지의 전체적인 지도를 한번 보시죠
클릭해서 크게 보세요 ^^
감이 오시죠? ㅎㅎ 우메다역에 내려서 한국이나 중국분들이 공중정원찾는데 애를 많이 먹으시더라구요 아마.... 이렇게 찾아가시면 한방에 잘 찾아가실수 있을껍니다.
이제 우메다스카이빌딩에 도착하셨으면 건물들중 유리에 큼지막하게 173이라고 써있는 건물로 들어가셔서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3층까지 올라기신 후 공중정원이 있는 꼭대기층으로 엘리베이터를 이용해서 올라가시면 됩니다.
입장료는 대인이 700엔 중고딩 500엔 초딩 300엔 입니다.
간사이 쓰루패스 이용자에게는 10% 할인을 해주니 발권시에 꼭 보여주세요~
전망대 내 로비 간단한 식사와 음료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아늑하니 좋아요~
왠지 스타워즈의 한장면이 생각나는 공중정원의 에스컬레이터 ㅋㅋ
천천히 시간을 들여서 전망대 내부와 한층 위 건물 옥상에 있는 공중정원을 둘러보시면 와~~ 하실껍니다. 제가 그랬거든요 ㅎㅎ
특히 옥상에 있는 스카이워크에서 상쾌한 바람도 맞으며 360도로 오사카 야경을 즐길수 있습니다. 지상에서 173m높이라니 ㄷㄷㄷ 합니다.
특히 연인끼리 함께 가시면 전망대 내 편한안 야경의자(포근한 정망 좋은 의자가 여러개 있습니다)에 앉아서 즐기시면 정말 좋습니다.
이번 오사카 4박 5일 일정을 거의 교토,나라,고베 등 다른지역 돌아다니는데에 시간을 써서 정작 오사카는 별로 둘러보지 못했는데요... 그래도 이 우메다공중정원을 봐서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
이제 숙소로 돌아가시는길은 오신 길의 역순입니다. ^^
우메다공중정원은 우메다역에서 걷는것까지 합쳐 2시간~2시간30분정도면 충분히 즐기실수 있으니 교토등 우메다역을 거치는 일정 후 저녁시간을 이용해서 즐기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우메다공중정원전망대는 오전10시부터 밤10시까지 운영합니다.
그럼 다음편 카이유칸에서 뵙죠.